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및붕이들은 떡 뭐뭐 좋아해? 아으이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5 조회수 113 작성일 2022-11-15 15:17:49 https://arca.live/b/momoirocode/63082509 저어는 이렇게 바람떡 절편 가래떡 기정떡 좋아함시장가면 맨날 저렇게 사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5] 글쓰기 클로에리코 2022-11-15 15:18:12 답글 초코 들어간거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5:18:19 답글 클로에리코 2022-11-15 15:18:32 답글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11-15 15:18:32 답글 나는 떡보끼 말고는 떡 잘안머금..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5:21:18 답글 츄라이 츄라이 펼쳐보기▼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15:18:33 답글 잉 저거 기정떡이라고 불러? 울동네는 술떡이라고 부르는데 펼쳐보기▼ 리바이바리 2022-11-15 15:21:40 답글 증편이라고도함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5:26:09 답글 나도 술떡 기정떡 둘다 써 펼쳐보기▼ 으아앙크아앙 2022-11-15 15:18:55 답글 여자랑 치는 떡을 가장 좋아해요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5:26:17 답글 퍼렁단또 2022-11-15 15:18:56 답글 마지막 저거 술빵아니야? 기정떡은 첨 들어보네 펼쳐보기▼ 리바이바리 2022-11-15 15:21:49 답글 술빵은 존나큰거임 펼쳐보기▼ 퍼렁단또 2022-11-15 15:22:09 답글 우리동네는 저거 술빵이라하는데 효웨 펼쳐보기▼ 누루카리 2022-11-15 15:19:46 답글 마지막거 저거 맛있는데 이름을 처음듣네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5:26:41 답글 이름도 알았으니.. 시켜 먹어야겠지? 펼쳐보기▼ 누루카리 2022-11-15 15:27:33 답글 떡이 배달이 돼? 지나가다가 보이면 사봐야겠다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5:29:01 답글 시켜본적은 없긴 한데 쿠팡에서 팔긴 하더라 펼쳐보기▼ 080 2022-11-15 15:19:48 답글 술빵 시루떡 인절미 꿀떡 등등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5:26:51 답글 인절미 좋지 펼쳐보기▼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15:20:27 답글 마지막 저거 ㄹㅇ 개꿀맛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5:26:58 답글 맛잘알 펼쳐보기▼ lowcat311 2022-11-15 15:23:34 답글 절편이랑 가래떡, 그냥 뭐 안들어가고 쫄깃거리는거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5:29:13 답글 단순한게 젤 좋지 펼쳐보기▼ 러브젤제조기 2022-11-15 15:25:21 답글 떡이면 웬만해선 다 좋으ㅏ함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5:29:29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리마망은 무조건적인 호의를 가진 캐릭터라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77 0 아니 떡얘기나와서 하는말인데 [7] neonjugs 2022.11.15 90 0 말하다보니 생각난거 퍼렁단또 2022.11.15 12 0 마망한테 창관가서 돈벌어오라고 시키면 [5] ㅇㅇ 2022.11.15 115 0 나도 이렇게살고싶긴함 [3] neonjugs 2022.11.15 92 0 떡은 갓 뽑아나온 떡이 최상급 [5] 퍼렁단또 2022.11.15 45 0 떡계의 이단아 같은 존재 [5] 아으이응 2022.11.15 66 0 오늘의 일본어 [10] 샤르타 2022.11.15 73 0 엄마~ 돈줘~ [2]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88 0 아까 리토 방송했었네 Cadarn 2022.11.15 31 0 떡은 다 필요 없고 [2] 러브젤제조기 2022.11.15 24 0 나 맛집다니는거 데박 취미인대 [29]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11.15 103 0 저는 꿀떡이 제일 좋아요 [9]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51 0 돈없으면 마망한테 돈 벌어오라고 하면 됨ㅋㅋㅋ [5] Ailkanoid 2022.11.15 67 0 아 음악듣는다고 에어팟 배터리 다 씀 [2] 러브젤제조기 2022.11.15 36 0 백설기 <- 맛 GOAT [3]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36 1 돈이 있어야 먹지 [12] 네리모르 2022.11.15 51 0 귀두에 모기물리면 어케됨? [7] Ailkanoid 2022.11.15 115 0 좆기 이 시발럼아 나한테 왜그래? [4]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60 0 아싸 및붕이는 맛집 못가요... [8] 080 2022.11.15 53 0 아오하루 오늘 예고 나오나? [1] 살라오 2022.11.15 49 0 쥬지여드름 고딩땐가 진짜 난적 있긴함 [10] neonjugs 2022.11.15 111 0 우리동네가 참 좋은동네구나 [18]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97 0 및붕이들은 떡 뭐뭐 좋아해? [25] 아으이응 2022.11.15 113 0 우리동네는 맛없는데 가격도 비쌈... [2] Ailkanoid 2022.11.15 39 0 망연 새끼는 구속 안 당하는 이유가 [2] 스즈카도시요 2022.11.15 128 0 식비절감할려면 이거보는것도좋음 [6] 리바이바리 2022.11.15 55 0 왜 갑자기 머글 거 떡밥이야 러브젤제조기 2022.11.15 14 0 주변에 맛집이 없어서 돈 안쓴다는건 실언입니다 [6]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50 0 난 돈없을때 그냥 두부에 간장뿌려서 밥이랑먹는데 [1] Sisu 2022.11.15 41 0 위꼴짤 그만 올려! 080 2022.11.15 13 0 난 파인다이닝 한번 가보고 생각 좀 바뀌었음 [3] 로거다이스키 2022.11.15 60 0 아야카가 너무 좋아 [2] 샤르타 2022.11.15 66 0 마라라는 글자 들어가면 가게 잘 골라야 함 [6] 초코퍼지 2022.11.15 38 0 코로나때매 맛있는 음식 먹기가 힘듦.. [2] 클로에리코 2022.11.15 26 0 전 여자들이 먹는 음식이랑은 진짜 안맞아요 [16]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81 0 나 우파인가봐 [9] 클로에리코 2022.11.15 99 0 맛있는거엔 돈 팍팍쓰는 편인데 [7] 나츠키는허접뷰지 2022.11.15 47 0 근데 김피탕은 잘하는집찾아야됨 [1] neonjugs 2022.11.15 51 0 카에데가 엄마였으면 좋겠어요 ㅇㅇ (116.37) 2022.11.15 29 0 및붕이들 왤케 먹는거에 돈아끼는거야...? [14]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99 0 오히려 김피탕인가 하는거만 있는줄 알았던 [10] 퍼렁단또 2022.11.15 55 0 진짜 요즘 별 이상한거에 치즈를 넣어요... [8]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56 0 식비 아끼는거 그거바께 못들어밨는데 [11] 080 2022.11.15 7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1-15 15: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