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은 감고 있어도 몸이 계속 반응하느라 잠에 못 드네

잠이 안 와 ㅅㅂ....


잔잔한 음악이나 틀어놓고 있으면 자겠지 뭐

내일 개피곤하면 어쩌지...


한시간 뒤에도 살아있을까바 두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