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보청산 max라는데
지금 선생들이 그시절 촌지받고 애 패던 그 선생들이 아니잖아
그니깐 업보청산 논리로도 안 맞고
내 경험으로는 우리학교 선생님들이 체벌 절대 안하는데
존나 무서워서 일진들도 안 개김. 남선생 여선생 상관없이 ㅇㅇ..
말만 조곤조곤 하는데 애들 멘탈 개털려서 울고 막 그랬음.
체벌 아니더라도 애새끼 훈육은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함.
업보청산 max라는데
지금 선생들이 그시절 촌지받고 애 패던 그 선생들이 아니잖아
그니깐 업보청산 논리로도 안 맞고
내 경험으로는 우리학교 선생님들이 체벌 절대 안하는데
존나 무서워서 일진들도 안 개김. 남선생 여선생 상관없이 ㅇㅇ..
말만 조곤조곤 하는데 애들 멘탈 개털려서 울고 막 그랬음.
체벌 아니더라도 애새끼 훈육은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