じゃあ、次に会えるのは...握手会、だね...まだ、わーのとごろさ、来でぐれる?

그럼 다음에 만날 수 있는 것은...악수회인가,
그러..니까 ????????
わーのとごろさ、来でぐれる?
이게 뭔 뜻일까 제목에도 わーのとごろさ 들어가던데 의미 불명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