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쪽으로 다니고 있는데
JAVA 하다가 PHP 하다가 Kotlin 하다가 Asp.net 하다가 Swift 하다가 Python 하다가 Node.js 하고 시발 언어를 뭐이래 많이하노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이번 년도 연차 3개 씀
프로젝트 끝나면 한 달 정도 쉬게 해준다면서 프로젝트 끝나고 일절 얘기도 없노
연봉 4천 따리 인데 그냥 서울에서 앱만 하면서 연봉 5 / 6천 따리 하고 말지
동인음성, 미연시 전부 망하면 바로 서울 올라가야지
IT쪽으로 다니고 있는데
JAVA 하다가 PHP 하다가 Kotlin 하다가 Asp.net 하다가 Swift 하다가 Python 하다가 Node.js 하고 시발 언어를 뭐이래 많이하노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이번 년도 연차 3개 씀
프로젝트 끝나면 한 달 정도 쉬게 해준다면서 프로젝트 끝나고 일절 얘기도 없노
연봉 4천 따리 인데 그냥 서울에서 앱만 하면서 연봉 5 / 6천 따리 하고 말지
동인음성, 미연시 전부 망하면 바로 서울 올라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