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쪽으로 다니고 있는데


JAVA 하다가 PHP 하다가 Kotlin 하다가 Asp.net 하다가 Swift 하다가 Python 하다가 Node.js 하고 시발 언어를 뭐이래 많이하노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이번 년도 연차 3개 씀


프로젝트 끝나면 한 달 정도 쉬게 해준다면서 프로젝트 끝나고 일절 얘기도 없노

연봉 4천 따리 인데 그냥 서울에서 앱만 하면서 연봉 5 / 6천 따리 하고 말지


동인음성, 미연시 전부 망하면 바로 서울 올라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