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지금은 만날 여자도 없고 혼자서 딸치고 최면듣는데
딱히 상실감이나 그런 건 잘 안 드는데
그닥 외롭지도 않고 그냥 하루하루 나 만족하면서 보냄
근데 쥬지 나보다 큰 사람은 좀 부러ㅇ
뭐 지금은 만날 여자도 없고 혼자서 딸치고 최면듣는데
딱히 상실감이나 그런 건 잘 안 드는데
그닥 외롭지도 않고 그냥 하루하루 나 만족하면서 보냄
근데 쥬지 나보다 큰 사람은 좀 부러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