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실적이지 않은 쪽으로 도피하고싶어서 동음을 듣는건대
모국어가 들려오면 갑자기 너무 현실쪽으로 끌려갈 것 같아요
한국어판 직장상사동음에서
야 꼴리냐 야근이나 해
야 꼴리냐 출근이나 해
소리 들으면
비명지르면서 잠깨서 이어폰 헤드폰 던지기 삽가능할듯

현실적이지 않은 쪽으로 도피하고싶어서 동음을 듣는건대
모국어가 들려오면 갑자기 너무 현실쪽으로 끌려갈 것 같아요
한국어판 직장상사동음에서
야 꼴리냐 야근이나 해
야 꼴리냐 출근이나 해
소리 들으면
비명지르면서 잠깨서 이어폰 헤드폰 던지기 삽가능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