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내 손이 제일 좋던데

홀도 나랑 안 맞는 건지 손으로 시코시코하는 게 제일 좋음

그래서 안 사게 되더라


근데 다른 데에다 박는 건 엄두조차 안 남...

왜 그런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