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본도 중국어라 일일이 대조하면서 해야하고 클로바랑 번역기랑 병행해서 해야해서 안그래도 오래 걸리는데

7분짜리 트랙에 2000자가 넘어가서 번역하는데 3시간이 걸리네... 

그래도 할 수 있는데 까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혹시 듣고 오역/지적 할게 있으면 언제든지 해주세요 첫 번역이라 이상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