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혹시 헤드셋 쓰고 동음 듣는 애 있냐? DoctorH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52 작성일 2022-12-20 10:08:36 https://arca.live/b/momoirocode/65693112 나 집 뒤져보니까 게임할 때 쓰는 헤드셋이 있드라.알고 보니 동생이 가져왔다가 나 쓰라고 두고 간건데헤드셋 쓰고 동음 들으면 느낌이 많이 달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나루미초음파 2022-12-20 10:09:09 답글 나쁘진 않은데 누워선 못듣겠음 펼쳐보기▼ 출근충 2022-12-20 10:09:15 답글 음성에따라 졸라 다르긴한데 나는 헤드스파나 마사지 이런건 오히려 헤드셋이 좋았음 펼쳐보기▼ DoctorH 2022-12-20 10:09:34 답글 다른 떡치는 동음은 헤드셋으론 안될려나? 펼쳐보기▼ 출근충 2022-12-20 10:10:54 답글 글쎄 떡은 안들어봐섴ㅋㅋㅋ 근데 어지간히 좋은게 아닌이상 선이랑 크기때문에 헤드셋은 잘 안쓰게되지 펼쳐보기▼ 싀쨩다이슈키 2022-12-20 10:09:26 답글 외이도염때문에 헤드폰쓰는데 누워서 듣기는 힘듬 펼쳐보기▼ 싀쨩다이슈키 2022-12-20 10:09:48 답글 기종 뭐야? 펼쳐보기▼ DoctorH 2022-12-20 10:10:02 답글 NOX에서 만든건데 자세한 건 모르겠음. 펼쳐보기▼ DoctorH 2022-12-20 10:09:50 답글 ㄱㅊ 앉아서 들어가지고. 펼쳐보기▼ 닉넴추천받음 2022-12-20 10:09:31 답글 음질이나 공간감은 헤드폰 헤드셋 못 따라오는데 편하진 않지 펼쳐보기▼ DoctorH 2022-12-20 10:11:55 답글 누워서 못 들어도 돼 히히. 펼쳐보기▼ 닉넴추천받음 2022-12-20 10:13:33 답글 근데 귀 깊숙히 들어오는 미미나메나 미미카키는 이어폰이 좀 더 낫더라 앉아서 들을 거면 헤드셋 나쁘지 않아 펼쳐보기▼ DoctorH 2022-12-20 10:14:05 답글 오케오케 감사염 펼쳐보기▼ 파딱하고싶은나키리구미 2022-12-20 10:11:13 답글 나는 확실히 헤드셋이 낫던데 불편한거만 빼면... 펼쳐보기▼ 킼킼이사람 2022-12-20 10:12:33 답글 헤드셋으로 들어봤는데 이어폰보다 공간감이 잘 느껴지긴 함. 펼쳐보기▼ DoctorH 2022-12-20 10:13:01 답글 화긴. 오늘 헤드셋으로 동음 듣고 후기 남긴다. 펼쳐보기▼ 페로미 2022-12-20 10:55:32 답글 무선헤드폰으로 잠듣동한지 1년 됐는데 보스 헤드폰은 착용감 특화라 그렇게 불편하지 않은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뷰당이 지금 3명인가? [5] 연기왕스모킹 2022.12.20 97 0 제티 물에 타니까 쓰레기맛 나네 [23] 금요일밤 2022.12.20 176 0 및떡밥을 보건데 [8] 최면_아티스트 2022.12.20 92 0 및순이되면 하고 싶은거 CP05 2022.12.20 30 0 주딱 진짜로 게이라고 신고하면 어케되나 [7] 080 2022.12.20 72 0 ts하면 공들여서 한명 네토마조 만들고싶어요 [2] 나초고기 2022.12.20 101 0 떡밥이 항상 똑같아요 [17] ㅇㅇ 2022.12.20 105 1 후배쟝 새일러 [4] Tensorcrisis 2022.12.20 56 0 진짜 게이들이 및붕이들보다 착한듯 [7]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12.20 82 0 TS하면 가슴 I컵한다음에 [1] 다이와스칼렛 2022.12.20 83 0 이거 나만 밋박꼴렸나 [13] 나초고기 2022.12.20 132 0 TS해도 및붕이랑은 안하지 [6] 다이와스칼렛 2022.12.20 97 0 및저녁 [8] 최면_아티스트 2022.12.20 54 0 어 근데 ts하고 아날섹스는 [3] 닉넴추천받음 2022.12.20 96 0 및붕이들 이상한거 [19]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12.20 110 0 막 개쩌는 미소녀로 ts돼도 엄청 문란하게 살진 못 할 것 같은데 [12] 닉넴추천받음 2022.12.20 123 0 쥬지가 다 거기서 거기인 이유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12.20 69 0 모모카 버튜버 1주년이나 됐노 [3] 수박라면 2022.12.20 106 0 암컷ts되면 하고싶은거 [2] 아반떼 2022.12.20 143 0 빨리 암흑대요새연어 신작 나왔으면 좋겠다 [3] 로거다이스키 2022.12.20 68 0 신고 누르면 선택지 젤 위에가 게이네 [9] HMS_Belfast 2022.12.20 84 0 안그래도 좀전에 찐따 하나가 열폭하다 글삭튀한거 봄 [9] 아반떼 2022.12.20 102 0 혹시 헤드셋 쓰고 동음 듣는 애 있냐? [16] DoctorH 2022.12.20 152 0 내가 여자였으면 s였을텐데 [7] 나초고기 2022.12.20 152 0 NTR보고할때 금태양한테 목졸린 흔적 보여주는거 꼴릴듯 [4] 출근충 2022.12.20 84 0 찐따는 커뮤에서도 찐따티가 남 [9] 다이와스칼렛 2022.12.20 123 0 수녀랑 메이드랑 비슷한 느낌인거같음 [8]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12.20 108 0 마조치료해주는 간호사 주세요 [2] 나초고기 2022.12.20 156 0 복종의 목걸이 [3] 연기왕스모킹 2022.12.20 103 0 보럽서클장 및챈하나 [23] 나루미초음파 2022.12.20 193 0 수녀캐릭터가 좋은점이 뭐임? [8] qwerasdfzxcv 2022.12.20 142 1 전연령 머듣지 [4] 으걍쥬금 2022.12.20 65 0 버즈2프로 팁 박구닉간 걍 다르내 [9] Liquidus 2022.12.20 216 0 청해 쉬운 최면 음성 좀 추천해 주라 [6] ㅇㅇ (119.202) 2022.12.20 618 0 솔직히 좀 해보고 싶은 거... [29] 닉넴추천받음 2022.12.20 134 0 전 걸레ntr이 좋아요 [1] 나초고기 2022.12.20 85 0 최못찐 오늘의 최면 [10] 나아아쁜넘들 2022.12.20 140 0 네토라세 한번듣는데 만원씩주면 [8] 다이와스칼렛 2022.12.20 151 0 이건또 뭔광고야 [9] ㄹㄹㅇ 2022.12.20 88 0 댕댕이되는 만화 [3] Tensorcrisis 2022.12.20 53 0 요즘 진자 데박춥네 [2] 으걍쥬금 2022.12.20 2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20 10: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