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ts되면 걸레처럼 살거느니 

알파메일이랑 떡칠거니 하는데

왜 지금은 안될거라 생각함?

구멍은 뷰지만 있는게 아님

세상은 및붕이들이 생각하는것보다 더 넓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