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이 회사 쓰자던 친구만 떨어짐..
오늘 하루종일 싱숭생숭하고 저녁에 밥 같이먹긴햇는데

걔도 힘들어해서 다들 분위기 가라앉고
나도 지금 일때문에 바쁜데 그래도 만나러갔는데 분위기 안좋아서 더 싱숭생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