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 다닐때 뭔 중국학교랑 자매교라 중국인들 존나 많이 유학오는데

조별과제 그룹 짜주는데 나랑 중국인이랑 짜주더라

근데 한국어 진짜 단 한마디도 못해서 나 혼자 다함

이럼 유학을 어케오는거임 대체 

한국어 검사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