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물 수위가 높아서 나중에 성우로 활동할때 불이익이 있을 것 같아서 일반수위로 낮춰서 의뢰하겠다고 하니까

협회성우들한테 물어보고 답장주겠다네

ㄹㅇ 천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