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때 가위 오지게 돌리고 부모님도 집에서 커신봤다칼 정도 기운 안좋은 곳에서 오래살아서

가위 밥믁듯 걸리고 가위 내 의지로 풀기 장인이 되어버리니

뭔가 이정도면 사드방어처럼 무의식이 자동방어하는게 아닐카...
  


아시바 나도 응깃하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