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 유토피아로 데려가주셨으면 좋겠어요

그곳은 절대선의 독재자가 존재하는 세계일까
아니면 절대적인 민주주의로 돌아가는 세계일까
그것도 아니면 모든 사람이 하나의 사념체가 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