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만 되면 아직도 눈을 치워야 하는데 그럴때마다 송풍기가 하나 가지고 싶어요
근데 겨울에 눈올 때 아니면 쓸 일이 없다보니 사기도 애매해요
한 10만원대로 강력한거 있으면 좋겠는데 유선은 불편하고 무선은 너무 비싸요 으아앙

겨울만 되면 아직도 눈을 치워야 하는데 그럴때마다 송풍기가 하나 가지고 싶어요
근데 겨울에 눈올 때 아니면 쓸 일이 없다보니 사기도 애매해요
한 10만원대로 강력한거 있으면 좋겠는데 유선은 불편하고 무선은 너무 비싸요 으아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