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강하자마자 1박으로 워크샵 갔다와서 감기걸려오고

복귀하자마자 경진대회 출품작 하루종일 써서 방금 냈고

내일은 프로젝트 발표 참관 가야해

느긋하게 누워서 동음 듣게해줘...

동음이야기)
개꼴리는 오나사포 추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