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기 말안하고 오호고에넣거나 

무슨 히라가나로 오호고에 적어놓고 약한오호고에 ㅇㅈㄹ하는거같던데

이건 그나마 오호고에는 없었던거같음 

잘팔렸는지 3편나오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