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발매 예정작

1인~6인 키스×스키스키 연호인데 페어리프나 할 법한 발상이야
음질은 아주 조금 거슬리긴 하는데 키스음은 나쁘지 않아
또 미미나메도 아니고 미미키스고

진짜 마음에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