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넘게 기다리고 겨우 도착한 거 뜯어보니까 비슷하게 생긴 다른 거라 다시 반송하고 옴. 하...
혹시나 아는 사람 있을까 말해보자면, 젠하이저 CX3.00 샀는데, 도착한 건 CX300S임.
아마 3.00이 300의 개량버전인가 그럴 걸. 실제로도 비슷하게 생겼더라. 포장지 그냥 버렸으면 모를 뻔했어.
15일 넘게 기다리고 겨우 도착한 거 뜯어보니까 비슷하게 생긴 다른 거라 다시 반송하고 옴. 하...
혹시나 아는 사람 있을까 말해보자면, 젠하이저 CX3.00 샀는데, 도착한 건 CX300S임.
아마 3.00이 300의 개량버전인가 그럴 걸. 실제로도 비슷하게 생겼더라. 포장지 그냥 버렸으면 모를 뻔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