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행히도 이브 안으로 맞출 수 있었군요
이 시간에 및챈에 있는 및붕이들 모두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이 시간에 및챈에 없는 인싸 및붕이들도 얄밉지만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일주일 남짓 남은 한 해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다행히도 이브 안으로 맞출 수 있었군요
이 시간에 및챈에 있는 및붕이들 모두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이 시간에 및챈에 없는 인싸 및붕이들도 얄밉지만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일주일 남짓 남은 한 해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