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기념은 아니지만 그래도 주변 친구들이랑 오래 떠들면서 놀았는데
나랑 본 지 몇 년 지났는데도 나 킹반인으로 아는 애가 태반이더라
너가 보는 그 친구는 사실 혼자 집에서 동음듣고 최면듣고 하는 친구야...
일코 ㅁㅌㅊ?
이브 기념은 아니지만 그래도 주변 친구들이랑 오래 떠들면서 놀았는데
나랑 본 지 몇 년 지났는데도 나 킹반인으로 아는 애가 태반이더라
너가 보는 그 친구는 사실 혼자 집에서 동음듣고 최면듣고 하는 친구야...
일코 ㅁㅌ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