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듣기힘든 스캇물 후타나리 ntr물 마조물만 너무 나옴

순애만 좋아하는건 아니고 역ntr이나 레이프물도 결말만 좋으면 잘들음

과몰입충이라 ntr이런거들으면 기분이 나빠지는데

들을만한게 없음

순애가 안팔리는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