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뇌 뚜껑이 열고 닫고 할수있으면 뚜껑 열때 세균 같은거 들어가서 죽지않나?

게다가 손은 얼마나 세균이 많은데

만지면 그 세균이 모두 뇌에 들어갈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