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나메도 업고 잇어봣자 아오하루 미미나메 별로고

몬가 신박한 시츄에이션 업어서 자극적이지않고

대기업돼서 힙스터병 발동하고

유카 목소리 너무 익숙하고

4연 크아아앙이야

마나쟝이나 더들을래

흐아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