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로 테에엥 마망 ㅇㅈㄹ하는거 듣기 너무 힘들어요...
노땅이란 아지매들이 일 관련 없는거 물어보는건 만국 공통의 일상이니 이해하는데 ASK들 왤케 울음,,,??
잼민이들이면 눈치꼽주면 알아서 기는데 얘네들은
말도 못 알아 들으니 어케 못 하고 말이야
왠만해서 애들 행동하는건 부잣집이든 어디든
다 울어재끼고 깽판치는건 당연하긴한데 이상하게
얘들은 관청이나 마트,음식점 들어오면 더 울어댐,,,
오늘은 진짜 개심한데
4시간동안 우는 ASK VS 4시간동안 못말리는 애엄마
진짜 가슴이 웅장해지는 대결 직관했는데 딴거 모르겠고
귀 ㅈㄴ아프네 ㅅㅂ 말리려는 노력을 안 해
ㄷㅇㅇㅇㄱ)
나츠키 듣다 잠들었는데 아침에 깨니까 귀에서 응호오옥 거리면서 물뿌리던데 데박 자명종같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