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안해서 모유 안나온다던가

처녀는 엣찌할때 아파한다던가

또 뭐가있지 어쨌든

그걸 또 공상이랑 섞으니까 기분이 묘하네 현실적인걸 원했으면 동음같은건 안듣잖아

임신 안하면 모유 안나오는거는 오히려 꼴림이 감소해버렸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