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3시 넘어서까지 관성에 따라 및챈 보는 쓰레기인 건 똑같내

에휴

잠이안와!!!

예전엔 전연령 동음 들으면 드르렁 뚝딱이었는데

왜지

흐흐흑

으아아앙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