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같이 6시 41분차 기차타는 걸로 예약했는데
아타시쟝 47분으로 착각하고 친구만 보내버린 거시와요
전에도 이랬던 거 같은데 참 학습 능력이 업는 거 가타요
그래서 혼자 급하게 ktx로 노선 번경한 거시와요
그래도 ktx라고 친구보다 늦게 출발해도 친구보다 일찍 도착하는 거시와요
호에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