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풍조나 극단적 사례로 느끼는 바가 없지는 않으나

노후가 걱정돼서 밥해줄사람이 필요해서 이런게 아니라

그냥 서로가 최우선인 반려자가 있으면 좋을거같음....


독신으로 내가번돈 내가 다 쓴다고 하더라도

막 그렇게까지 하고싶은거 갖고싶은것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