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약간 뒤틀린 마인드로 생각하면 최못찐들 놀리는 트랙 아닐가
코이츠 걸리라는 최면은 안걸리고 그대로 잠들어버린wwww

지금 최면도 동음도 못듣고 이게 모하는거지
밋챈와도 할맣 업서서 이상한 글만 뷰릇하고 가내...

그거 약간 뒤틀린 마인드로 생각하면 최못찐들 놀리는 트랙 아닐가
코이츠 걸리라는 최면은 안걸리고 그대로 잠들어버린wwww

지금 최면도 동음도 못듣고 이게 모하는거지
밋챈와도 할맣 업서서 이상한 글만 뷰릇하고 가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