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해보시지 하는 거 같은데
사실 별 문제 없음
람보는 혼자서도 다 쓸어버리잖아
삼행시는 마음가는 대로 쓰는 거에요
행정규칙마냥 정해져 있는 게 아니라
시인도 아니고 고상하게 쓸 필요 없어!
가장 말이 되게 문장을 이어버리면 되거든요
뭔가를 할때도 최선을 다하고
지금 이순간에 충실하면
모든 문장으로도 삼행시가 지어져요 속도가 좀
르(느)리긴 하겠지만요. 오 실력이 좀
는 거 같은데
w
w
w
및버거가 아무리 좋아도 그렇지
버거가 머 그렇게 비싼 것도 아니고
거지처럼 굴면 못써요
및붕이들은
및챈의 보배에요
붕신같긴 해도
이새끼들 없으면 재미가 없어요
들어와서 챈떡밥 굴려
아 근데 게이 떡밥은 좀...
버럭 화를 내는 급발진 및붕이도
버미육 및붕이도
거동이 불편한 틀딱 및붕이도
를(늘) 동음딸 치는 변태들이에요
줄 서는 사람은 많은데
게속 당첨되는 사람만 되고
요상하게 나만 잘 안 되는
거 및버거로 낚시글 쓰지 마세요
거슬려요
수없이 많은 낙첨 및붕이들은
하나의 낚시글만 보여도
세상 빠르게 달려와 "줄"이라고 댓글을 달거든요
요 사람들이 불쌍하지도 않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