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꾸 원신이 눈에 밟히네

카즈하 처음 나왔을때 뽑고 한 2일정도 후에 접었는데


무기가챠에 60만원정도 날리고

매일같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파랑광석 캐는거랑

기약없는 성유물 파밍에 질려서 접었는데


할만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