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자꾸 원신이 눈에 밟히네
카즈하 처음 나왔을때 뽑고 한 2일정도 후에 접었는데
무기가챠에 60만원정도 날리고
매일같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파랑광석 캐는거랑
기약없는 성유물 파밍에 질려서 접었는데
할만한가

요즘 자꾸 원신이 눈에 밟히네
카즈하 처음 나왔을때 뽑고 한 2일정도 후에 접었는데
무기가챠에 60만원정도 날리고
매일같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파랑광석 캐는거랑
기약없는 성유물 파밍에 질려서 접었는데
할만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