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만든거 듣는 사람중에 악평들 보면 대부분 마조매도,천박함이 너무 부족하다는걸 하나같이 꼽음
근데 마조매도랑 천박함이 많아지면 내가 좋아하는 네토보고가 안나오는데..
일부러 시나리오라이터가 너무 천박하게 써도 난 다시 써오라고 함..
ntr자체가 그 안에서도 존나 갈려서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순 없는건 아는데 개씨발 더러운 천박작품 하나 내야되나 고민되기도 함

내가 만든거 듣는 사람중에 악평들 보면 대부분 마조매도,천박함이 너무 부족하다는걸 하나같이 꼽음
근데 마조매도랑 천박함이 많아지면 내가 좋아하는 네토보고가 안나오는데..
일부러 시나리오라이터가 너무 천박하게 써도 난 다시 써오라고 함..
ntr자체가 그 안에서도 존나 갈려서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순 없는건 아는데 개씨발 더러운 천박작품 하나 내야되나 고민되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