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목소리 좀 특이하네~귀 핥아주다가 지가 먼저 잠드는 거 좀 커엽네~ 이정도였는데
풀피리가...임팩트가 너무 컸음...
그때부터 이네 점점 싫어지다가 모모토리가 작품 내는 숫자 줄어들면서
'시발 얘만 없었어도 다른애들께 하나씩은 더 나왔을텐데' 같은 나쁜 생각을 하게 됐음
예전에는 목소리 좀 특이하네~귀 핥아주다가 지가 먼저 잠드는 거 좀 커엽네~ 이정도였는데
풀피리가...임팩트가 너무 컸음...
그때부터 이네 점점 싫어지다가 모모토리가 작품 내는 숫자 줄어들면서
'시발 얘만 없었어도 다른애들께 하나씩은 더 나왔을텐데' 같은 나쁜 생각을 하게 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