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님들 그래서 유선이어폰 뭐씀? Tensorcrisi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303 작성일 2023-01-14 12:40:57 https://arca.live/b/momoirocode/67500343 진짜 E3 단종되면 뭐 써야됨?5만원 안쪽으로 쓸만한 거 있음??귀딜1도말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이냥개 2023-01-14 12:41:28 답글 아직 버즈 일반 쓰믄데 브로2 아니면 에어팟 프로2 사랴고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3-01-14 12:42:28 답글 아 무선이어폰은 소니 WF-1000XM4 있다고 잘때 동음들을 유선이어폰 필요하다고 펼쳐보기▼ 이냥개 2023-01-14 12:45:21 답글 고민되긴하네 1000이랑 에어팟 프로2랑 고민중야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3-01-14 14:31:40 답글 1000이 가격이 있긴해도 노캔성능 미쳤음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3-01-14 14:32:02 답글 배터리도 만족스럽고 저음도 잘 때려줌 진짜 산 이후로 후회한적 한번도 ㅇ벗다 펼쳐보기▼ 이냥개 2023-01-14 14:42:14 답글 사볼까... 펼쳐보기▼ 초코퍼지 2023-01-14 12:42:18 답글 E500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3-01-14 12:43:40 답글 *수정됨 얘는 나랑 안맞더라... 내가 V자형 이어폰 취향이더라고 펼쳐보기▼ 레이키라 2023-01-14 12:44:37 답글 수박라면 2023-01-14 12:46:48 답글 vr3000에 큐델릭스 꼽아서 무선으로 쓰는 중 펼쳐보기▼ ㅇㅇ 2023-01-14 12:52:35 답글 다이소 5천원짜리 컴퓨터용 두달째 멀쩡 펼쳐보기▼ ㅇㅇ (14.51) 2023-01-14 13:10:17 삭제 수정 답글 RE400 펼쳐보기▼ 정실사오리 2023-01-14 13:24:53 답글 휴대폰 이제 c타입 이어폰 말고 못쓰지않음?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3-01-14 14:32:21 답글 mp3 용으로 쓰는 서브폰이 아직 단자 있는 기종임 펼쳐보기▼ 나루미초음파 2023-01-14 14:11:08 답글 가성비면 edcx + 파이널e팁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3-01-15 15:52:43 답글 뭐야 이거 왜 16달러밖에 안함??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3-01-15 15:53:07 답글 아 근데 이거 귀에 거는건가 펼쳐보기▼ 나루미초음파 2023-01-15 15:55:40 답글 개당 10달러고 2개이상사면 할인들어갈거임 ㅇㅇ 오버이어인데 요즘 오버이어 아닌게 잘 없어서 그거 싫으면 옆으로 눕기 불편해도 e500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3-01-15 16:50:20 답글 E500은 영 아니어서... 싼맛에 한번 사볼까 알리에서 삼?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3-01-15 16:50:53 답글 안되면 뭐 E3 더 사서 써야지 뭐 이거 줄 천피복 끊어지는것만 빼면 다 좋은데 으 펼쳐보기▼ 나루미초음파 2023-01-15 23:40:01 답글 직물피복이 의외로 센거같은데 약하더라 애플 흰색 피복보다 조금 더 강한 정도인듯? 그리고 저건 알리 kz official store에서 사면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랑 운동할 사람 [12] 미모리전용 2023.01.14 80 0 한 번 텅 빌 때까지 싸보고 싶긴 하다 [24] 동인음성 2023.01.14 185 0 의외로 꼴리는 여자 취미 [5] 추적왕스토킹 2023.01.14 241 0 이런 할머니가 이런옷입고 유혹하면 [6] 비처녀순애 2023.01.14 134 0 뇌파분석 슨도메기계 언제나와 [3] 시코시코산니이치제오아즈케 2023.01.14 126 0 퇴근하면 하는짓 [8] ㄴㅇㄱ 2023.01.14 80 0 야이 동안분 색기들아 [15] ㄹㄹㅇ 2023.01.14 159 0 아줌마 3명이서 ASMR방송하고 있네ㅋㅋㅋ [2] ㅇㅇ 2023.01.14 254 0 야들라 잠잘때 들을만한 동음 추춴해줘 [4] 이냥개 2023.01.14 82 0 RJ01011119 얼마 듣지도 않았는데 개웃기네 [3] BB 2023.01.14 158 0 및박,,, 데취해,,, [1] Liquidus 2023.01.14 87 0 아니 레이키라 뽀뽀하는콘은시발 [10] neonjugs 2023.01.14 131 0 여주가 후타인데 질내사정 태그가 있으면 [7] BB 2023.01.14 99 0 이거 개꼴림 [19] 초코다이제 2023.01.14 319 0 친구한테 설녀여관 서클장 만화 추천해봄 [8] Ailkanoid 2023.01.14 146 0 전 화나면 이 시리즈 동음 들어요 [4] neonjugs 2023.01.14 126 0 캥 [2] Tensorcrisis 2023.01.14 47 0 회사에 40먹은 아저씨가 요즘 아들이랑 원피스 본다길래 [16] 출근충 2023.01.14 141 1 가슴 느낌 [13] JSY 2023.01.14 124 0 잼미코 성인 작품이 하나 있던거 기억나는데 [6] Cadarn 2023.01.14 75 0 애미 시발 오늘 되는게 없노 [16] 수박라면 2023.01.14 290 0 님들 그래서 유선이어폰 뭐씀? [21] Tensorcrisis 2023.01.14 303 0 요즘 동음 영 별로네 [10] 최면_아티스트 2023.01.14 99 0 이네 풀피리 이전 여론 괜찮았던 이유 [2] Cadarn 2023.01.14 92 0 뭐지 왜 순하리 한캔에 취하지 [6] 출근충 2023.01.14 44 0 아니 이거 뭐임ㅋㅋㅋㅋㅋㅋㅋ [8] 키쿄우 2023.01.14 87 0 이네 여론 나락간거 풀피리 이후 아녔나 [4] Ailkanoid 2023.01.14 110 0 사실 이네 풀피리 안들어봄 [2] ntr충그켬 2023.01.14 47 0 이네 첫작품은 꽤 인기있었던거 같은데 [3] 추적왕스토킹 2023.01.14 113 0 이네 예전엔 마냥 싫지는 않았는데 [5] 로거다이스키 2023.01.14 99 0 이네 목소리가 호불호 갈리긴해 [5] lowcat311 2023.01.14 69 1 의외로 세뱃돈 받는 나이의 캐릭터 [9] 키쿄우 2023.01.14 118 1 머리아파 [10] 아반떼 2023.01.14 51 0 근데 니네 이네는 왜 안좋아함? [9] neonjugs 2023.01.14 102 0 야둘아 살려줘 [5] 이냥개 2023.01.14 48 0 가슴 먼 느낌이야 [28] 미모리전용 2023.01.14 111 0 주말농장 나가는 여자 씹호감아님?? [11] neonjugs 2023.01.14 132 0 진짜 오나홀 어케썼는지 모르겠네 [10] Ailkanoid 2023.01.14 205 0 이런 여주한테 감자탕 끓여달라니까 다음날 주말농장 계약했다고 하면 [13] Tensorcrisis 2023.01.14 93 0 및붕이들 특징) [20] 동인음성 2023.01.14 93 0 맥주라니까 생각난건데 [15] 미모리전용 2023.01.14 7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14 13: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