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 한국남성은 권리는 사라지고 남자로서의 책임만 남앗다
고대의 남자들은 힘든 일을 밖에서 할지언정 가정내 권력은 어마어마했고 막말로 집에선 왕이 될 수 있었지
그런데 지금은 어떤가? 경제활동은 대부분 남자가 하는데 여성측은 남녀평등을 외치며 유일한 이득이엇던 남성의 권력을 거세해버렷지
따라서 남자도 그냥 뷰지달고 책임없이 집에서 놀고먹는 여자가 되고싶은것이 아닐까
일본도 회사원이 되고싶은거 1위가 JK더라
현대의 한국남성은 권리는 사라지고 남자로서의 책임만 남앗다
고대의 남자들은 힘든 일을 밖에서 할지언정 가정내 권력은 어마어마했고 막말로 집에선 왕이 될 수 있었지
그런데 지금은 어떤가? 경제활동은 대부분 남자가 하는데 여성측은 남녀평등을 외치며 유일한 이득이엇던 남성의 권력을 거세해버렷지
따라서 남자도 그냥 뷰지달고 책임없이 집에서 놀고먹는 여자가 되고싶은것이 아닐까
일본도 회사원이 되고싶은거 1위가 JK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