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만에 취향같은 취향찾으니 뭔가 이것저것 구매해서 제대로 즐기고 싶어짐
이어폰은 이미 오텍이랑 슈어 쓰고있으니 됐고
일단 생각나는건 사운드카드랑 리클라이너나 모션베드 생각중임
다키마쿠라 같은것도 사야하나
6년만에 취향같은 취향찾으니 뭔가 이것저것 구매해서 제대로 즐기고 싶어짐
이어폰은 이미 오텍이랑 슈어 쓰고있으니 됐고
일단 생각나는건 사운드카드랑 리클라이너나 모션베드 생각중임
다키마쿠라 같은것도 사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