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그만큼 한국어가 우수하고 세계적인 거란 얘기거든요 ㅇ1ㅇ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4 작성일 2023-02-08 05:32:52 수정일 2023-02-08 05:33:06 https://arca.live/b/momoirocode/69297378 목적어만 일본어로 바꾸면 일뽕 교이쿠상 그 자체인 개소리를 당당하게ww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AASSDD112233 2023-02-08 05:34:37 답글 고립어에 사용인구도 적은데 세계적이라는게 말이 안되는것 같고 현대적인 언어기는 하지만 엄청 빨아댈 정도로 우수한건 아닌 것 같은데 펼쳐보기▼ AASSDD112233 2023-02-08 05:38:05 답글 한국어의 우수성을 대변하는 이유가 뭔 세상의 모든 소리를 표현할 수 있다인데 사실상 기존에 있는 자음모음으로는 표현이 불가능해서 자음모음을 새로만들어야 하는데 영어가 그 논지로 들어가면 영어도 세계의 모든 소리를 표현가능한 언어라고 치부해도 될 듯 펼쳐보기▼ ㅇㅇ 2023-02-08 05:38:26 답글 한국어x 한글o 펼쳐보기▼ ㅇ1ㅇ2 2023-02-08 05:38:49 답글 *수정됨 실제로 한국어가 나쁜 언어는 당연히 아님 밑에서 및교익 빙의한 놈 때문에 하는 소리니까 그거 보고 오면 됨.. 펼쳐보기▼ AASSDD112233 2023-02-08 05:39:25 답글 ㅇㅇ 한글인데 가끔씩 헷갈리노 펼쳐보기▼ 제이콥키예스 2023-02-08 16:48:56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ai 실사풍오류는 또 다른맛이 있음 [6] 다이와스칼렛 2023.02.08 201 0 안어색한 한국어작품 많자늠 [6] 키타산블랙 2023.02.08 363 0 씹덕판에선 가장 일본적인게 가장 세계적인 것임 [4] 레이키라 2023.02.08 87 0 살다보면 싸울 수도 있는 거 아니겠어? [11] FreeTree 2023.02.08 116 0 여기서 싸울라면 나한테 허락받고싸워 [17] 흠실 2023.02.08 116 0 자고온 사이에 꿀잼 떡밥 있었네 [8] 키타산블랙 2023.02.08 120 0 떡밥 재밌네 [3] 익명희망 2023.02.08 50 0 시키 < 노래 좀 그만 부르면 좋겠음 [6] ㅇ1ㅇ2 2023.02.08 75 0 나도 기간 체크해봤다 [8] Cadarn 2023.02.08 164 1 요즘 번역기 성능이 좋아져서 그런가 [6] FreeTree 2023.02.08 165 0 요즘 계속 이거만들어요 [18] 크루와앙상 2023.02.08 121 0 내가 동음 한국어 얘기했지 언제 한글 얘기했냐 [6] ariastark1 2023.02.08 257 0 닷새만 있으면 1주년이네.. [2] ㅇ1ㅇ2 2023.02.08 76 0 믹박 피곤하내 [1] 비처녀순애 2023.02.08 33 0 옛한글로 쓰면 거의 모든 소리 표현 가능할지도 모름 [4] 레이키라 2023.02.08 64 0 및챈 꿀팁 [22] 클로에리코 2023.02.08 116 0 쭈쭈짱큰 누나봤어 [16] ㅇ1ㅇ2 2023.02.08 164 0 의외로 사람들이 한국어랑 한글을 자주 혼용해서 말함 [19] ㅇㅇ 2023.02.08 192 0 개꼴리는 항복대사 [10] FreeTree 2023.02.08 199 0 하 패배선언 암컷절정 질내사정 당하고십다 [4] 비처녀순애 2023.02.08 116 0 난데모 스루카라앗♡ [6] 다이와스칼렛 2023.02.08 87 0 그만큼 한국어가 우수하고 세계적인 거란 얘기거든요 [6] ㅇ1ㅇ2 2023.02.08 154 0 걸레는 순애지 [6] FreeTree 2023.02.08 84 0 근데 솔직히 ntr너무 무섭지않냐 [5] 안즈콘 2023.02.08 81 0 걸레순애가 가능할까..? [3] 안즈콘 2023.02.08 40 0 평생 모솔아다로 사는것도 나쁘지않아 [5] 안즈콘 2023.02.08 156 0 시키미나세랑 원교하러 감 [2] ㅇ1ㅇ2 2023.02.08 91 0 한국동음이 만들기 힘든 이유 [3] 추적왕스토킹 2023.02.08 154 0 멍청이 구제 좀 해주실분.. [10] 뉴비에요 2023.02.08 133 0 파워앰프는 구간반복 없음?? 아반떼 2023.02.08 51 0 주딱은 억까를 견뎌야 한다.. [2] ㅇㅇ (49.163) 2023.02.08 43 0 카포미는 왤케 꼴릴까 [2] 비처녀순애 2023.02.08 78 0 이거 진짜 정답아는사람 [8] 키타산블랙 2023.02.08 134 0 및붕이 미미카키점 왔슮..... [5] Mivk 2023.02.08 64 0 내가 주딱이 되겠다 [2] 코야마하루 2023.02.08 42 0 낮최면 뭐들을지 추천좀 ㅔㅡㅇ 2023.02.08 19 0 순애물이나 들어야겠내 [4] 비처녀순애 2023.02.08 43 1 주딱하면 5천만 및붕이 지휘할 수 있음? [6] 페로미 2023.02.08 61 0 고닉 있는지 확인만 하려했는데 [2] 밥밥코 2023.02.08 4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08 06: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