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죽음을 택하겠다
저보다 훨씬 강하시네요
이번엔 자네가 이겼네 친구
승리는 자네의 것일세
네 승리는 이번뿐이다
이번엔 당신이 이겼어요
포기하겠어
잘 싸웠어 항복하겠네
나의 패배를 인정한다
이거 맞지?

난 죽음을 택하겠다
저보다 훨씬 강하시네요
이번엔 자네가 이겼네 친구
승리는 자네의 것일세
네 승리는 이번뿐이다
이번엔 당신이 이겼어요
포기하겠어
잘 싸웠어 항복하겠네
나의 패배를 인정한다
이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