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한국어는 세계에서 가장 우월한 언어이며, 그것을 사용하는 한국인들은 선택받은 민족이라는 거지?

장하다 김히틀러 이 세상에서 비-한국어를 사용하는 열등민족들을 모두 없애는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