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어의 장점이라면서 하는말보면 한국어가 아니라 한글의 장점인데 그걸 같이 묶어놓고 한국어랑 한글을 같은 범주로 이야기할때가 많아요
한글은 음소문자에 그 모양만으로 음절단위를 알수있을뿐더러 발음구조와 그 대비를 글자모양으로 표현한 과학적 문자로 우수한 문자라고 할수있지만 한국어가 우수한건 아니에요 히나들아

한국어의 장점이라면서 하는말보면 한국어가 아니라 한글의 장점인데 그걸 같이 묶어놓고 한국어랑 한글을 같은 범주로 이야기할때가 많아요
한글은 음소문자에 그 모양만으로 음절단위를 알수있을뿐더러 발음구조와 그 대비를 글자모양으로 표현한 과학적 문자로 우수한 문자라고 할수있지만 한국어가 우수한건 아니에요 히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