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어쩔건데?
내가 뭘 할 수 있는데
난 좆밥새낀데 ㅋㅋ

옛날거 존나 재탕하거나 디엘로 쿠폰 받고 사는 거 말고 뭘 할 수 있냐고 난 씨발좆밥새낀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