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랑 주워먹다가 336260 듣는데 일러보면 도저히 아닌거같지만 의외로 초밀착임

후랑도 속삭이는거 데박꼴리는듯

닉값한다고 5번트랙빼고 나머지트랙들 전부 테코키있음


우버이츠 뺐긴거보니 한국버전 동음으로 대딸의민족 이딴거 나오면 

궁금해서 들어볼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