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 개좋고 첫작품에 거리감이랑 술 마시는소리에 크레센도 좆깔만큼 팅글 개오져서 좋았는데 3편은 뭔 시발 대사고 거리감이고 팅글이고 효과음이고 뭐 즈그들 맘대로 다 따로 놀아서 존나 어색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