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러도 트랙도 신경쓴 티가 남.
리리무라 그렇지 음질도 대본도 나쁘진 않음 ㅇㅇ

다음작 예고도 벌써 나옴
성우는 누군지 모르겠는데 꽤 ㄱㅊ
일러레 달라진건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우선 주의깊게 봐야지

일러도 트랙도 신경쓴 티가 남.
리리무라 그렇지 음질도 대본도 나쁘진 않음 ㅇㅇ

다음작 예고도 벌써 나옴
성우는 누군지 모르겠는데 꽤 ㄱㅊ
일러레 달라진건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우선 주의깊게 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