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리나 근친같은 그런거 못그리는거 제쳐두고서

옛날에 완전 아저씨들이 보는 그런 취향에 비해서는 많이 Young 하고 MZ해진건 맞음

근데 씹딱들한테도 팔아먹기는 캐릭터들이 알파남금태양도 아니고 파오후찐따도 아닌 뭔가 어중간한게 많아서 몰입해서 보는게 잘안됨

히토미에서 많이보던 전형적인 씹덕주인공 설정을 갖고왔다?

그러면 대사나 상황이 높은확률로 개씹아재픽임

이렇게 말해도 K떡툰 괜찮은건 히토미작가 호문쿨루스나 미즈류케이가 그린것보다는 더꼴리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