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ku100이 sr3d보다 비싸던가 ㅔㅡ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32 작성일 2023-02-22 15:41:51 https://arca.live/b/momoirocode/70416330 sr3d공간감 장난없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글쓰기 AASSDD112233 2023-02-22 15:43:02 답글 ku100이 제일 비싼걸로 암 펼쳐보기▼ ㅔㅡㅇ 2023-02-22 15:43:51 답글 나도 그렇게알고있는데 ku100이 자극은 좀 덜한거같아 두피쪽자극은 진짜 강하고 확실히 오는데 비해 귀가 애매함 펼쳐보기▼ AASSDD112233 2023-02-22 15:45:46 답글 최근에 ku100 쓰는 스튜디오에 녹음참관 들어갔는데 가격에 비해 좀 그렇더라 펼쳐보기▼ 히키 2023-02-22 15:45:40 답글 KU100 >>>>>> 흑삼디=백삼디 > SR3D 펼쳐보기▼ ㅔㅡㅇ 2023-02-22 15:46:03 답글 백삼디는 첨듣네 흑삼디가 900정도아닌그 펼쳐보기▼ 히키 2023-02-22 15:46:36 답글 실 체감 성능은 숙련자 기준 KU100 >>>= SR3D > 흑삼디 백삼디 개인적인 의견임 펼쳐보기▼ ㅔㅡㅇ 2023-02-22 15:46:54 답글 나도 이런거같음 근데 초보는 흑삼디 쓰는게 낫고 펼쳐보기▼ ㅔㅡㅇ 2023-02-22 15:47:14 답글 ku100은 잘쓰는거 아니면 성능 애매한거같아 펼쳐보기▼ 히키 2023-02-22 15:47:35 답글 범용성은 흑백삼디랑 KU100이 더 좋고 SR3D는 숙련자용이거나 부스용이라는 느낌 펼쳐보기▼ ㅔㅡㅇ 2023-02-22 15:48:22 답글 백삼디는 근데 진짜 첨들어봄 sr3d가 좀 최근모델인가? 쓰기 시작하는사람이 점점느는거보면 최근모델이라 개선있는걸지도 펼쳐보기▼ 히키 2023-02-22 15:49:54 답글 그냥 색깔차이일걸? 펼쳐보기▼ ㅔㅡㅇ 2023-02-22 15:50:16 답글 ㅇㅎ 펼쳐보기▼ 히키 2023-02-22 15:48:08 답글 근데 가격은 제일 싼 SR3D.... 흠.... 펼쳐보기▼ ㅔㅡㅇ 2023-02-22 15:50:13 답글 최근모델이라 개선판이라거나 펼쳐보기▼ 히키 2023-02-22 15:50:55 답글 일단 자회사도 제일 최근거라 가격이 싼 편이고 흑백삼디보다 크기는 큰데 중량은 가벼운 듯? 펼쳐보기▼ LKM_ 2023-02-22 16:04:17 답글 쿠백 1등 펼쳐보기▼ ㅔㅡㅇ 2023-02-22 16:04:2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실크는 보추물만 사야함 [5] 치로루오빠거기야 2023.02.22 150 0 쟤들은 대사가 넘 구림... [4] Ailkanoid 2023.02.22 115 0 털박이 구분법 [2] 최면_아티스트 2023.02.22 117 0 진짜 실크크레테 이 새끼들은 걸러야겠다 [9] lowcat311 2023.02.22 288 0 시발 들을게 없네 [4] Ailkanoid 2023.02.22 69 0 및이럴 [8] 릿카 2023.02.22 45 0 리뷰 01019666] 아니... 갑자기 그런말을 하셔도... [9] lowcat311 2023.02.22 7141 13 봇치 중학생때가 제일 귀엽네 [3] 나츠단 2023.02.22 147 0 아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 [9] 테코키 2023.02.22 108 -1 나도..나도 패더터치 받아보고싶어.. [7] 안즈콘 2023.02.22 105 0 개오래하네 [10] 히키 2023.02.22 81 0 으아앙 소라마메한테 보이스 왔는데 [5] 키타산블랙 2023.02.22 207 0 잘자 하는 시간 [10] 스ㅇl 2023.02.22 78 0 동음 뭐 듣지 [4] ㅇㅇ 2023.02.22 62 0 믹붕이 초고민중 [13] ㅇㅇ 2023.02.22 79 0 코토카 오호고에 괜찮네 [1] 수박라면 2023.02.22 126 0 미간 개넓네 [1] 수박라면 2023.02.22 95 0 털바퀴새끼 하루종일 쳐우네 [7] 간장치킨맛 2023.02.22 133 0 및동동 및및일기 아 나 수능보기 싫어 [4] 거유는이상성욕 2023.02.22 78 0 아 떨최면 브푸라 목소리만 들어도 웃기네 [3] 테코키 2023.02.22 171 0 오나홀 냄새가 어캐꼴림 [11] 치로루오빠거기야 2023.02.22 165 0 그냥 믿음과 신뢰의 촉수최면이나 들을까 [9] 테코키 2023.02.22 133 0 ku100이 sr3d보다 비싸던가 [17] ㅔㅡㅇ 2023.02.22 132 0 및잘자콘 달아줘 [9] 키타산블랙 2023.02.22 72 0 비행기 49만원.. [10] LKM_ 2023.02.22 123 0 아 조땟네 12시 한참 지났네 [3] 노아라떼 2023.02.22 50 0 AI 동음 조만간 나올듯 [5] HPT 2023.02.22 185 0 하루동안 및챈을 안했어요 [26] LKM_ 2023.02.22 90 0 미토라레는 태그가 따로 있나 [14] 노아라떼 2023.02.22 122 0 밋붕이 진짜 어이없는거... [25] ㅔㅡㅇ 2023.02.22 237 0 원래 인간의 전신은 성감대인걸 [4] Ailkanoid 2023.02.22 91 0 절망하는 표정이 젤 꼴려 [11] 나츠단 2023.02.22 91 0 자야지 [2] P마루사마 2023.02.22 40 0 전에 카리카리 했을때의 그 느낌이 안오네 [5] ntr충그켬 2023.02.22 102 0 귀에 바람 부는 걸로 가버림;;; [9] 병따개 2023.02.22 308 1 나만 오나홀 실리콘냄새에 꼴리는게 아니였군 [3] 간장치킨맛 2023.02.22 84 0 얘 원래 1000명 못넘기는데 히키 2023.02.22 42 0 마따끄... 또 챈이 ntr충으로 가득해졌잖아? [6] ㅔㅡㅇ 2023.02.22 70 0 미토라레 볼때마다 흠칫하네 [5] 키타산블랙 2023.02.22 130 0 마음아픈 순애가 듣고싶다 [20] 노아라떼 2023.02.22 99 0 챈 떡밥 십창내는 분탕충에겐 [12] 키타산블랙 2023.02.22 110 0 차단이 뭐임 [2] 엘프 2023.02.22 56 0 질문 올린 동음 들으면서 자고 싶었다 [3] 야바이데수웃 2023.02.22 3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22 17: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