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실 어그로 맞음
어쩔건데?
너가 뭘 할 수 있는데
갤주님이나 보고 꺼져

잠깐! 및붕쿤
화나는거 알겠어.
그러나, 우리 이성적으로 판단해보자.
넌 이미 시간을 써서 들어온 상태야.
아무 소득없이 다시 나가는게 이득일까 과연?
지금으로써 최선의 선택은, 개추를 눌러
더 많은 바보및붕이들을 속여야 한다고 봐.
그럼 이성적인 판단 기대할게.

사실 어그로 맞음
어쩔건데?
너가 뭘 할 수 있는데
갤주님이나 보고 꺼져

잠깐! 및붕쿤
화나는거 알겠어.
그러나, 우리 이성적으로 판단해보자.
넌 이미 시간을 써서 들어온 상태야.
아무 소득없이 다시 나가는게 이득일까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