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어그로 맞음



어쩔건데?


너가 뭘 할 수 있는데


갤주님이나 보고 꺼져




잠깐! 및붕쿤



화나는거 알겠어.





그러나, 우리 이성적으로 판단해보자.


넌 이미 시간을 써서 들어온 상태야.


아무 소득없이 다시 나가는게 이득일까 과연?

지금으로써 최선의 선택은, 개추를 눌러
더 많은 바보및붕이들을 속여야 한다고 봐.




그럼 이성적인 판단 기대할게.